2015년 9월 11일 금요일

구글 어낼리틱스(google analytics) 리포트 분류표

구글 어낼리틱스(Google Analytics)의 리포트(Report) 분류표 입니다.


대분류
소분류
설명
대시보드
개요
내가 원하는 보고서들만 한눈에 보기
지능형 이벤트
개요
사이트/앱의 일/주/월별 이벤트 설정
실시간
개요
실시간 활동 추적
위치
위치 정보
트래픽 소스
매체 소스
콘텐츠
페이지 정보
이벤트
이벤트 카테고리, 액션
전환
목표 달성 정보
잠재고객
개요
방문하는 고객들은 어떤 사람인가?
인구통계
연령 및 성별
관심분야
카테고리별
지역
언어 및 국가별
방문형태
신규방문, 재방문, 방문빈도 및 참여도,User-ID 게재 비율
기술환경
브라우저, 운영체제, 네트워크 통신사
모바일
모바일 종류
벤치마킹
벤치마킹과 대비해서 채널, 위치, 기기 동향 비교
사용자 흐름
사용자 속성별 페이지 흐름
획득
개요
어떤 채널과 캠페인을 통해 고객들이 방문하는가?
전체
채널,소스,매체 구분
애드워즈
광고 연동 시에 정보
소셜
소셜 트레픽 유입 경로 및 흐름
캠페인
캠페인 유입 경로 및 키워드
방문형태
개요
방문자들은 사이트 내에서 어떻게 행동할까?
행동흐름
방문 페이지 이동 경로
사이트 콘텐츠
방문, 이탈 페이지
사이트 속도
페이지 로딩 속도
사이트 검색
사이트 검색어
이벤트
이벤트 페이지, 종류
게시자
에드센스 참조 정보
실험
A/B 테스트
인페이지 애널리틱스
페이지와의 상호작용 분석
전환(구매 전환)
개요
전환은 어떻게 일어나고 있을까?
목표
목표 경로 추적
전자상거래
제품 구매 추적
다채널 유입경로
채널 유입 경로 추적
기여
목표 달성 기여도 확인

* 녹색 배경은 추가 태깅(tagging) 작업이 필요한 부분입니다.

커버 표지

0 개의 댓글:

댓글 쓰기